서브 배너

고객센터Customer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10-4404-2482

042-284-2404

상담시간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Q방문견적은 필수인가요?

     

    방문견적은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문견적을 신청하시면 저희 직원이 고객님께 방문후 이삿짐의 양을 정확히 산출한 후 
    작업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견적을 내드리게됩니다.
    전화상담만으로 견적을 내고 계약을 하는 경우는 되도록이면 피해야 합니다.
  • Q이사 전에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1. 이사 전날 사전에 관리실에 통보하여 주차공간을 확보합니다.

    2. 이사 전날 버릴 물건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물건은 물품표를 붙여 표시한다.

    3. 포장이사 시작전 고객은 팀장과 계약서상의 내용을 기초로 물품내역및 작업상황에 대해 상호 확인한다.

    4. 귀중품(지갑, 현금, 보석 등), 고가품(노트북, 도자기, 그림, 디지탈카메라, MP3 등) 등은 고객이 직접 잘 챙겨 둡니다. 

    5. 쓰레기봉투(100리터 2∼3장)를 미리 준비한다.

     

  • Q손없는 날과 평일의 비용차이가 얼마나 되나요

     

    손없는날은 음력9일과 10일이 들어가는 날짜를 말합니다.
    평일은 주말과 손없는 날을 제외한 나머지 날을 말합니다.

    비용의 차이는 대략 5~10%정도입니다.

    손없는 날은 이사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서비스 수준이 좋지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계약전에 사후처리부분을 한번 더 확인 하시고 계약하셔야 합니다.

  • Q일반이사와 포장이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반이사 : 주인이 가구, 집기등을 직접 모두 포장을 하고 챙겨놓은후 이사업체에서 도착지(이사하는 곳)까지 운반하여 큰짐까지만 배치후 나머지 짐들은 고객이 직접 정리하는 이사 

    포장이사 : 모든 이사짐을 이사업체에서 포장하고 덮고 씌우며 내용물을 직접 박스에 넣고 그릇은 바구니에 넣거나 에어캡등을 이용하여 깨지지 않도록 포장하고 도착지(이사하는 곳)까지 안전하게 옮긴후 가구 및 가전제품을 즉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종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것 

  • Q이삿짐 정리는 어느정도까지 해주시는건가요?

    이사하기전의 상태까지 최대한 정리 해드립니다. 또한 액자나 버티컬설치, 커텐등도 설치해드립니다.
    하지만 소소하게 물건의 자리를 바꾸시거나 하는 정도의 작업은 고객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 

  • Q옵션비용은 무엇인가요?

    포장이사비용에는 기본이사비용과 옵션비용이 있습니다. 물품별로 작업조건에 따라 추가로 작업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순수이사비용 + 해당옵션비용 = 총 이사비용입니다.

    1)계단 또는 엘리베이터 작업비 : 관리사무소에서 받는 엘리베이터 사용료는 고객부담입니다.
    2)고가사다리차 이용(상/하차시 별도)
    3)에어컨 분리 및 설치
    4)벽걸이TV설치
    5)돌침대, 그랜드피아노, 위성안테나 등
    6)기타 

  • Q이사당일의 식사나 수고비 요구는 없나요?

    작업 출발전 해당 작업 팀장이 당일 필요한 경비를 수령후 작업에 임하게 되므로 
    수고비나 식사비 명목으로 고객님께 별도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절대 수고비나 식사비명목으로 고객님께 추가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1